맛집 추천!

긴자 료코 대전탄방점) 대전에서 일본의 맛을 즐기자! 스끼야끼 최고😍

리에스카 2022. 2. 10. 15:37
320x100

 

오랜만에 대전에 갔습니다!!

남자 친구가 우동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남자 친구가 누나랑 먹으러 갔다가 저랑 같이 먹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긴자 료코 대전탄방점

 

여기 우동이 진짜 진짜 맛있다고 합니다!

 

긴자료코 대전탄방점 매장은 크지 않습니다.

바 형식의 테이블만 있어요!!

 

긴자료코 대전탄방점 가게 앞 메뉴판

 

모든 메뉴 1.5인분 무료 추가된다고 합니다!!

(면, 밥이 1.5인분 무료 추가입니다)

 

일단 들어가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합시다!

 

이것저것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키오스크에 밥, 면 1.5인분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

소고기 우동 스끼야끼 - 12000원

데미그라스 돈가스(1.5인분) - 9000원

 

 

착석하였습니다.

 

미소장국, 물은 셀프입니다.

제 자리 바로 뒤에 있었는데 사진을 깜빡했네요 ㅎㅎ

 

화장실은 왼쪽으로 나가셔서 건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나온 긴자료코 대전탄방점의 소고기우동스끼야끼!!

수란 2개와 같이 나옵니다

 

이거 꼭 1.5배 면 추가하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이 짜서 수란을 같이 주는데 건더기는 수란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그래도 짜서 정수기에서 따뜻한 물 떠 와서 제 그릇에 부어서 국물이랑 함께 우동을 먹었습니다.

우동은 국물이죠!

 

와 근데 짜긴 짜도 정말 맛있습니다.

남자 친구는 치쿠와 우동(어묵 들어간 우동) 보다 훨씬 맛있다고 했습니다.

 

감칠맛이 미쳤습니다.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ㅜㅜ

 

그리고 나온 데미그라스 돈가스

이거 소스가 너무 제 취향이었습니다.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 같기도 하고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맛있고요

 

샐러드는 돈가스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밥이 1.5인분인데 밥을 완전 꾹꾹 눌러 담으셨습니다.

근데 고기 양이 많아서 밥 1.5인분 하니까 딱 맞더라고요!!

 

크흐~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슥삭 슥삭 썰어서 념념

 

 

(총평)

긴자료코 대전탄방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솔직히 우동은 잘 안 먹으러 가는데 여기 너무 맛있더라고요!!

색다른 우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투움바 우동 먹어보고 싶어요 그게 베스트라던데!! ㅎㅎ

 

소고기 우동 스끼야끼 - 면 1.5인분 무료 추가 추천 / 소고기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고

국물에서 찐한 소고기 맛이 나서 좋음 / 짠데 따뜻한 물 넣어먹으면 돼서 별로 상관없음 / 완전 추천

 

데미그라스 돈가스 - 무조건 먹자 / 소스가 너무 맛있음 설명 못할 맛. /

샐러드 돈가스 조화가 너무 좋았음 / 양 많음

 

 

(위치)

긴자료코 대전탄방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