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다옵서)제주 해물찜 맛집

리에스카 2022. 3. 6. 10:00
728x90
320x100

제주도의 몇 번째 맛집인가..

정말 제주도는 맛집이 많습니다 ㅎㅎ

 

또 가고 싶네요 힝

 

다옵서

 

엄마가 해물찜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검색해서 찾아온 해물찜 맛집 다옵서입니다.

 

해물찜이 아니고 해신 볶음 찜이군요 ㅎㅎ

 

주문

해신 볶음 찜 대 - 79000원

공깃밥 - 1000원*2

 

다옵서는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란 프라이가 무제한 셀프입니다 ㅎㅎ 이게 또 재미죠?

 

언니랑 동생이 맛있게 계란 프라이 만드는 모습 ㅎㅎ

 

만든 계란 프라이 포함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해신 볶음 찜이 기대되는 맛 ㅎㅎ

김은 해신 볶음 찜을 싸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한 층 더 기대가 됩니다!

 

고등어구이도 주십니다.

아니 이거 왜 이렇게 맛있죠?

숯? 연탄? 그런 향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야들야들하니 녹았습니다.

고등어를 어떻게 구운 건지 굽는 방법 알고 싶어요 ㅜㅜ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등장 다옵서의

해신 볶음 찜 대자

 

양이 엄청 많습니다. 새우가 서있어!!!!

문어, 전복, 새우 4마리 , 오징어, 닭다리, 표고버섯, 새송이 버섯, 각종 채소가 들어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요 

 

따로 볶음밥이 없어서 공깃밥을 시켜서 비벼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어요 밥 무조건 비벼 드세요!

 

서비스로 나오는 해신 전골 베이스로 만든 뚝배기!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건더기는 별로 없어요! 

 

총평

다옵서 해신 볶음 찜 정말 맛있어요!

근데 볶음밥이 없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ㅜㅜ

 

전복이 엄청 많아서 엄마가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저는 전복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데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다 드렸어요 ㅎㅎ

저는 솔직히 안에 들어있는 채소가 너무 맛있어서 비빈 밥이랑 채소를 주로 먹었답니다.

닭다리는 좀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닭다리는 남겼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다옵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네이버 리뷰를 쓰면 3000원 할인해주시는데 바로 옆에서 감시하셔서,,,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위치

다옵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