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모루쿠다)올레시장 주변 맛집 메모하세요!

리에스카 2022. 3. 2. 10:34
728x90
320x100

 

오늘은 제주도 여행 동안 정말 만족했던,,, 또 가고 싶었던 맛집 소개합니다.

 

모루쿠다!!

 

6시에 갔는데 만석,, 웨이팅 1시간 한 듯

예약하고 가세요 꼭!!

 

올레시장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연락이 와서 바로 뛰어갔습니다 ㅎㅎ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ㅎㅎ

솔직히 우리 집 앞에 있으면 매일 가서 모든 메뉴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ㅜ

 

 

분위기가 일단 너무 좋아요

뭔가 인스타에 나올 것 같은 가게 분위기

샹들리에도 있더라고요 ㅎㅎ

 

 

주문

얼큰 해장탕 - 25000원

우동사리 - 얼만지 기억이 안 나요ㅜ

챠슈 보쌈 한치 부추무침 - 25000원

한라산 21도 - 4000원

토닉워터 - 2000원

 

얼큰 해장탕!! 등장

와 이거 너무 맛있어요 ㅜㅜ

술을 술술 부르는 맛

 

근데 맵 찔이인 저에게는 매우 매우 매웠습니다,,

근데도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일단 냄비는 작은데 건더기가 정말 많아요

특히 소고기가 엄청 많아서 먹다가 뭐지? 왜 안 줄지? 했습니다.

 

역시 우동사리 빠질 수 없죠?

우동 사리 있으니까 다시 술을 한 잔 ^^

 

건배~!

한라산 토닉워터 1:1 비율로 섞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먹다 보니 나온 모루쿠다의 차슈 보쌈 한치 부추무침,,

구성이 대박입니다 ㅎㅎ

 

일단 차슈가 미쳤어요

이거 맛집 차슈 아닌가?

너무 맛있어요 ㅜㅜ

 

한치 부추무침 + 알배기 배추 + 차슈 = ❤

이 구성 개발하신 분 나와보세요!

 

한치 부추무침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새콤 달콤 하니 입맛을 자극해

 

모루쿠다 육합 먹으려고 하다가 차슈 한치 부추무침 먹은 건데 우리의 선택 탁월했습니다.

 

아니 어쩜 배추도 달아?

 

짠~~ 한 입 드셔 보세요 ㅎㅎ

 

 

총평

제주도 가면 올레시장 가시잖아요?

모루쿠다 무조건 가세요.

예약 필수고 예약 안되면 일찍 가서 웨이팅 적고 올레시장 구경하세요

 

모루쿠다 육합은 안 먹어 봐서 모르겠는데 차슈 보쌈 한치 부추무침 꼭 드셔 보세요

술이 그냥 막 마시고 싶은 맛 ㅎㅎ 아시죠? 그 맛?

 

얼큰 해장탕은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비추 ㅜㅜ

맛있는데 너무너무 매워요 밤에 배 아팠답니다 힝

 

 

 

위치

모루쿠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