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수엠부 수원점) 가성비 커리 먹자!

리에스카 2022. 3. 23. 16:34
728x90
320x100

오늘은 수원 가서 먹은 커리 리뷰

 

수엠부 수원점

 

인도 요리 전문점에서 커리 먹는 건 처음인데요

정말 신기하게 생긴 간판 ㅎㅎ

 

수엠부 수원점은 흰색 천장이라서 그런지 야외 같네요 ㅎㅎ

진짜 인테리어도 완전 인도식!! 너무 신기해요

 

수엠부 수원점 사장님, 직원, 손님들이 다 인도 분들 이라니 제 인생에서 인도인을 이렇게 많이 본 건 처음이었어요!!

저희 들어오고 나서 점심시간이 됐는데 그때부터 한국인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았습니다. 맛집 인정!

 

뭔가 독특한 식기 

 

 

주문

커플세트 B - 34000원

 

인도 커리인데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곳은 몇 만 원 하는데 너무 좋아요 ㅜㅜ

 

코코넛 라씨, 망고 라씨

 

코코넛 라씨가 너무 맛있었답니다!

요거트 맛 음료 같은데 인도 전통 음료? 인 것 같아요

 

딸리 라씨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다음엔 딸기 라씨 ㅎ

 

인도식 튀김 전식 사모사가 먼저 나왔네요

 

커리 맛이 나는 으깬 감자로 꽉 채운 튀김인데요

 

처음부터 사모사가 너무 맛있어서 커리가 기대됐답니다.

근데 이거 먹으면서 생각했습니다. 다 먹을 수 있겠지?

이것부터 엄청 배가 차는 느낌 ㅎㅎ

 

탄두리 치킨 반마리 + 렘티까 2조각

 

이거는 빨리 드시는 걸 추천!

빨리 식어서 나중에 먹을 때는 정말 별로 였답니다.

 

커리 선택 - 닭고기

치킨 마커니가 나왔는데요

솔직히 치킨 마커니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답니다.

단 맛이 많이 나고 짠맛이 별로 없어요 

그리고 빨리 식어서 차가운 수프 먹는 느낌이라 ㅜㅜ 난 찍어 먹을 때 아쉬웠어요

 

갈릭난

 

크기가 정말 큽니다.ㅎ 

 

샐러드! 와 기본 반찬

샐러드까지 나오니까 양이 너무 많았습니다.

이걸 둘이 먹을 수 있다고?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이 토마토소스에 양파를 절인 반찬이 대박이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먹을까 말까 고민이 많았는데 남자 친구가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하나도 안 맵고 맛있었어요 ㅜㅜ 이거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

꼭 드셔 보시길!

 

플레인 난!!

플레인 난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솔직히 갈릭 난보다는 플레인 난이 맛있더라고요.

밥도 완전 고봉밥으로 주는데 저는 난이 훨씬 맛있어서 밥은 거의 안 먹었어요.

 

총평

수엠부 수원점 커플 세트 메뉴 구성이 좋습니다.

솔직히 배달시키면 2끼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수엠부가 배달 어플 평가가 좋더라고요.

라씨는 코코넛 라씨 무조건 시키시고요!

커리 빼고 다 맛있었습니다. 커리는 조금 단맛이 많이 나서 ㅜ 다음엔 다른 커리 시킬 겁니다!

 

뭔가 식당을 다녀왔는데 인테리어도 인도식이라서 인도를 다녀온 느낌이었어요 

사진도 이쁘게 잘 찍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사진 많이 찍음

특별한 경험을 한 느낌이라 재미있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또 갈 것 같습니다.

본문에 의견을 많이 써서 총평에 쓸 말이 별로 없군요 ^^

어쨌든 수엠부 추천 추천

 

위생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ㅜ

 

 

위치

수엠부 수원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