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김화자막창소곱창) 가성비 무엇? 양이 미쳤다.

리에스카 2022. 1. 10. 09:39
728x90
320x100

최근에 언니들이랑 갔던 김화자막창소곱창

그거 아시나요? 저는 찐 맛집만 리뷰합니다 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6개의 테이블 익숙한 고깃집의 모습입니다.

고소한 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메뉴판 보니 김화자막창소곱창 가성비 미쳤습니다. 1인분이 250g 이라니

 

김화자막창소곱창은 생간이랑 천엽을 기본 안주로 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못 먹으니 패스

 

 

(주문)

모둠세트 (소곱창 1인분 + 소막창 1인분 + 소 대창 0.5인분) - 50000원

한우 차돌박이 1인분(200g) - 20000원

김치볶음밥 2인분 - 6000원 (1인분 3000원) 

술 매우 많이:)

 

일단 다 구워주심 처음은 염통과 대창을 슥슥 구워 주시는데

염통 처음 먹어 봤어요 고민하다가 먹었는데 기가 막힌 맛이더라고요 헤헤

 

곱창과 막창은 초벌 해서 오십니다 

솔직히 저는 소곱창은 못 먹어요 ㅎㅎ,, 저 여기 차돌박이 먹으러 온 거거든요?

근데 처음 먹어보는 소막창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다음으로는 파김치 부추 콩나물 양파 감자 등을 고기랑 같이 구워 주십니다~

 

여기 파김치 예술입니다 

사장님 부인께서 밑반찬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건강한데 맛도 좋고 너무 좋네요 

 

마지막으로 팽이버섯~ 피날레

차돌박이는 못 찍었어요 ㅜㅜ

근데 차돌박이 한우라 그런지 진짜 미친 쫀득함 너무 맛있어요 랄라~

사장님께서 정육점도 같이 해서 좋은 물건 가져오신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지금까지 먹은 차돌박이는 차돌박이가 아닌 느낌

 

4명이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4.5인분인데 양이 진짜 많아요

하지만,,,,, 여기 볶음밥이 진짜 맛있대서 볶음밥 시켰습니다 ㅎㅎ

 

양이 참 많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총평)

일단 나는 소곱창은 못 먹어서 모르겠지만 언니들이 겁나 맛있다 하고 먹었다

막창 대창 차돌박이 진짜 겁나 맛있다.

언니랑 다음에 또 가자고 매번 말할 정도였다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되면 가족들이랑 다 같이 가고 싶은 그런 곳

김화자막창소곱창 진짜 개강추

언니 돈 언니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

김화자막창소곱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