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대전 바르미샤브샤브) 탄방동 맛집

리에스카 2022. 1. 10. 12:26
728x90
320x100

 

오늘의 리뷰는 ~ 제가 진짜 대전 갈 때마다 먹는 대전 탄방동 바르미샤브샤브 입니다.

 

체인점이 많은 곳인데 진짜 바르미는 이 지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진짜 뷔페인데 음식을 모두 조금씩 해두고 떨어지면 바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라

엄청 맛있게 먹어요 항상 진짜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맛집

평일 점심도 사람 많아요 직장인 분들도 잠깐 와서 밥 먹고 가실 정도의 진짜 극강 가성비

 

여기가 원래 둔산동 홈플러스에 있었는데 홈플러스 폐업한다고 해서 가게 위치를 옮겼어요

그래서 사장님께 다른 곳에서 또 하실 거죠?라고 물어봤던 기억이 ㅎㅎ,,,

사장님 그때는 생각 중이라고 하셔서 꼭 다시 여시라고 했습니다

 

근데 탄방동에서 다시 하시더라고요 너무 기뻐요 또 자주 가야지

 

(주문)

쇠고기 샤브 평일 점심 - 1인 13800원

 

고기 빼고 다 무한리필

사진을 더럽게 못 찍는 나 ㅎㅎ

보이시나요? 이게 정녕 샤브샤브 집 맞나요?

진짜 웬만한 뷔페 뺨칩니다.

남자 친구가 샤브샤브 먹으러 오는 게 아니고 다른 거 먹으러 오냐고 막 뭐라 그럽니다,

하지만 맛있는 걸 어떡해?

 

닭강정, 불고기, 돈가스, 생선가스, 회무침, 각종 샐러드, 볶음밥,

잡채, 쌀국수비빔(개인적으로 진짜 너무 맛있음), 월남쌈, 디저트 등 다 무한리필

앤드

음료도 무한리필

 

짠~ 다 가져와서 먹으려 합니다!

너무 맛있겠다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을 ㅎㅎ,,

왜 이렇게 찍었지?

디저트도 부셔줍니다.

아이스크림이랑 빙수도 있어요!! 

여러 과자, 케이크 종류 있음

진짜 극강 가성비.

다른 날에 갔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 킬러입니다..

 

 

(총평)

샤브샤브 킬러에게는 대전 바르미샤브샤브는 그냥 천국입니다.

솔직히 고기 무한리필 아니라서 실망하신 분들 계신가요?

실망하지 마십시오 고기 더 넣을 배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뷔페 수준이 너무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 다 있지요~

다른 곳은 다 카카오 맵 평점 안 좋은데 대전 탄방동 바르미샤브샤브만 평점이 진짜 좋아요

이 정도 가격에 샤브샤브 + 이것저것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저의 단골 가게였습니당

😋

 

 

(위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