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동카) 이천의 돈까스&냉모밀 맛집

리에스카 2022. 1. 11. 11:30
728x90
320x100

 

언니 추천으로 가본 이천의 동카~😍😘

여기 메밀소바랑 돈가스가 진짜 맛있어요

특히 메밀소바(냉모밀)는 제가 먹어본 메밀소바 탑 3 안에 듭니다.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어용~ㅎㅎ

냉모밀을 조금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인 1 메뉴 주문 시 1500원 주고 미니 냉모밀 추가할 수 있으니까 한번 맛보셔요 ㅎㅎ

(미니 돈가스는 3000원 추가~)

 

(주문)

튀김 모밀 - 8000원

치즈 돈가스 - 9000원

 

꺄~ 치즈 돈가스 도착!

치즈가 굳지 않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자르지 말아 달라 하시면 된답니다!!

 

고추냉이, 돈가스 소스(겨자 풀기!), 소금으로 다양하게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돈까스 소스에 겨자 엄청 풀어 먹는 거 좋아합니다 히히

 

동카는 밥이랑 양배추 소스들은 리필 가능입니다

 

동카 솔직히 냉모밀 단일 메뉴 해도 장사 잘될 것 같음

진짜 살얼음 너무 좋고ㅜㅜ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 냉모밀 ㅎㅎ

바삭바삭 새우튀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ㅜㅜ

새우튀김 꼭 시켜서 드셔 보세요💞

 

짠 풀샷!!

잘 먹겠습니다

 


(친구들이랑 왔을 때 ㅎㅎ)

전 등심 돈가스를 먹었는데 친구가 새우장도 깔끔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돈가스보다 등심 돈가스를 선호하는 편!!

그리고 메뉴 시키시고 냉모밀을 추가해서 드시는 거 더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동카 냉모밀은 진짜 무조건 드셔 보세요 완전 추천 ㅎㅎ 

맛없다고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다음에 동카 가면 등심 돈가스(추가 냉모밀), 새우튀김 시켜서 먹을 겁니다 하하하하하

배고프네ㅜㅜ

 

(위치)

동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