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역전할머니맥주 둔산점) 친구들이랑 살얼음 맥주 크흐~

리에스카 2022. 1. 12. 13:00
728x90
320x100


친구들, 남자 친구랑 진짜 자주 가는 역전 할머니 맥주 둔산점

🍺🍺🍺🍺🍺🍺🍺

솔직히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은 날 생맥주 한 잔 원샷 하고 싶지 않나요 ㅎㅎ
저는 술은 무조건 차가워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주의라서 역전 할머니 맥주 진짜 너무 조하효~
저 포함 6명이서 가서 안주를 너무 많이 시켰습니다.
대식가가 너무 많아~
1차에서 이것저것 먹고 왔는데도 ㅎㅎ,,,,

(주문)
술 많이
안주 많이

역전 할머니 맥주 오는 이유 아니겠습니까?
살얼음 맥주
이거는 거품도 마시씀
3잔은 거뜬히 들어갑니다 진짜로!!!!!!!!!!!!!!!!!!

염통 꼬치 - 원래 매웠는데 안 매워졌다.
매울 때는 마요네즈도 줬던 기억이 있는데,,, 전 맵 찔이지만 매운 게 더 맛나요 사장님

먹태를 사랑하는 저는 언니가 맛있다고 한 반건조 오징어를 한 번 먹어보고자 시켰습니다.
근데 역시나,, 먹태가 더 가성비 좋고 맛있었어요 (먹태 찬양하라~!)

역전 할머니 맥주 오면 항상 먹태에 맥주만 마셨는데
30cm 마약 돈가스 처음 먹어봤어요
애들이 이거 하도 맛있다 맛있다 해서 그렇구나 하고 시켰는데
이제 갈 때마다 무조건 시킬 듯... 진짜 무슨 마약이여 ㅎㅎ 너무 맛있음>, <

라볶이 처음 시켜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히히
언니가 다음에 너 꼭 다시 시켜줄게

페퍼로니 피자 별로 였습니다.
뭔가 특이한 맛이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고 비싸기만 해요 ㅜㅜ

안주 많이 시켰다고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셨다...ㅎㅎ
애들아 푸파 하니? 이러지 마 우리 2차잖아. 1차에서 많이 먹었잖아!!

남자 친구가 술 마시는 도중 먹고 싶다고 사온 반쪽 캔디 ㅎㅎ 짱구 그거 아시죠? ㅎㅎ
기본 안주처럼 먹음 ㅋㅎ


술 마신 뒤에는 베라 아니겠습니까 ㅎㅎ
스트로베리 어쩌고, 그린티 어쩌고, 아몬드 봉봉 파인트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기억이 안 나요


(총평)
역전 할머니 맥주 둔산점 다들 친절하고 좋습니다.
카카오 맵 리뷰는 별로 안 좋긴 한데,,,
전 괜찮았습니다 ㅎㅎ 아 의자 불편
(근데 사람이 진짜 미어터져요 그래서 매우 시끄러움 주의)
염통 꼬치랑 피자는 별로긴 했는데 다른 건 다 맛있음

특히 이번 방문을 통해 마약 돈가스를 알게 되어 매우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꼭 또 시켜야지~,~

 

 

(위치)

역전 할머니 맥주 둔산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