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아르보르)이천시청 옆 대형 카페

리에스카 2022. 4. 11. 11:26
728x90
320x100

이천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가 있어요!

 

이천 아르보르

 

대형 카페라서 좌석도 많고 베이커리 류가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이천시청이랑 이천경찰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

 

아르보르 메뉴판입니다! 브런치도 팔고 있어서 다음에 브런치 먹어볼 거예요!

 

콜드 브루를 만드는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ㅎㅎ

 

빵이 정말 많은데 다 찍어오질 못했네요 ㅎㅎ

 

짭짤한 빵도 엄청 맛있는 아르보르!!

비건 빵도 있습니다

 

빵을 시켜 먹었는데 설봉산과 인절미 빵? ㅎㅎ

설봉산은 아르보르 오면 무조건 시킵니다 너무 맛있어요ㅜㅜ

인절미 빵은 안에 이천 쌀이 들어있어요! 신기한 식감.

 

아르보르 딸기 라테 맛있습니다 ㅎㅎ

 

오후에 가면 빵이 많이 나가서 먹고 싶은 걸 못 먹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총평

맛있는 베이커리가 많은 카페, 아르보르

모든 종류를 먹어보고 싶어요!

원래 패션후르츠 에이드가 있었는데 메뉴가 없어졌습니다.

그게 코코넛도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었는데 ㅜ 너무 아쉽네요

 

일단 아르보르 가면 설봉산은 무조건 드셔 보세요 ㅎㅎ

 

그리고 2층 테라스 좌석이 너무 좋습니다.

 

 

위치

이천 아르보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