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판야커피)부발 아담한 카페 추천

리에스카 2022. 3. 29. 21:39
728x90
320x100

 

판야 커피

 

오늘은 언니의 단골 카페인 판야 커피 리뷰~

 

부발 롯데슈퍼 안에 입점해 있는 카페입니다.

 

옛날식 와플이 정말 맛있는 곳❤

 

들어가기도 전에 아기자기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내부도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음료!!

결정을 못하는 저는 갈 때마다 엄청 고민을 한답니다 ㅎㅎ

 

 

(주문)

아메리카노 아이스 - 3000원

히비스커스 에이드 - 4000원

크림*사과잼 와플 - 2000원

 

사장님께서 직접 디저트도 만드시는 걸 구경할 수 있어요!!

이걸 보니 뭔가 쿠키를 먹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저는 와플 킬러이기 때문에 와플 주문할 거예요.

 

(스메그 오븐 제가 갖고 싶은 것 중 하나인 베이킹 도구 ㅎㅎ)

 

여러 가지 구움 과자들 다음에 꼭 먹어주마

 

사장님 솜씨인 것 같습니다.

여쭤보진 않았지만 ㅎㅎ

 

주문한 판야 커피의 와플과 음료!!

히비스커스 에이드 맛있었습니다.

 

여기 와플이 진짜 기가 막힙니다.

어렸을 때 먹던 와플 맛 ㅜ 크림과 사과잼의 조합이 진짜 맛있죠

요샌 와플이 크림 왕창 느낌인데 판야 커피 와플은 옛날 감성의 맛이라 너무 좋아요.

 

 

(총평)

판야 커피는 음료와 와플이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인 카페!

롯데슈퍼 안에 있기 때문에 장 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토핑의 와플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갈 때마다 크림 사과잼 포기 못하는 나

 

음료는 대부분 맛있습니다.

 

 

 

위치

판야 커피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