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제주동문시장 먹거리)야시장 랍스터 마농구이 & 전복 김치말이삼겹살

리에스카 2022. 2. 4. 10:00
728x90
320x100

 

오늘은 제주 3탄으로써 제주 동문시장의 먹거리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제주 동문시장에서 열리는 야시장의 랍스터 마농 구이 &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입니다.

 

저는 동문시장 1번 게이트로 들어갔는데

동문시장 8번 게이트로 들어가면 바로 야시장이 열리는 곳이 나옵니다!!

5시에 연다고 되어 있지만 5시 전에 가니 모두 열려 있더라고요!!

 

저는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중에서 가장 줄이 긴 곳을 가서 섰습니다.

랍스터도 한 번도 먹어본 적 없고 전복 김밥도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줄도 많이 서있겠다 맛집이라고 생각하여 줄을 섰습니다.

 

랍스터 반마리에 7500원이라고 해서 나름 경험해보기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이 전복 김밥에 흑돼지 삼겹살을 말아서 굽는 거더라고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그런 생각 하나 봐요 ㅎㅎ;;

전복과 흑돼지라서 가격이 비싸다고 메뉴판에 적혀있는 걸 보니

 

(주문)

랍스터 반마리 (마농) +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 - 16500원

 

치즈도 맛있어 보였는데

솔직히 마농(마늘)이라는 제주도 방언 때문에 마농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들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ㅎㅎ

 

직원 분이 불 쇼를 하면서 춤을 추고 있어서 좀 재미있게 기다렸습니다.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이 잘 구워지고 있군요~

비싸긴 해도 김밥 두께가 엄청나요!

 

짠~

 

랍스터 마농 구이

솔직히 별로 추천 안 한다...

난생처음 랍스터인데 내가 생각한 것보다 퍽퍽하고 질기다.

마농보다 치즈가 더 맛있었을 것 같다.

뭐 경험 목적이었으니까 후회는 없다!!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

데리야끼 소스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은 듯.

특이한 맛이 나는데 이게 전복 내장 맛인 것 같다.(전복 내장도 처음 먹어봤다 ㅎㅎ)

무말랭이는 별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차라리 볶음 김치를 주는 게 더 맛있을지도!

 

 

(총평)

동문시장 야시장의 랍스터 마농구이 & 전복 김치말이삼겹살...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이 맛있음.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은 다시 사 먹을 의향 있습니다.

근데 진짜 비싸긴 합니다 김밥이 9000원 ㅜㅜ

가성비는 나쁘지만 여행의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랍스터... 안녕...★

 

 

(위치)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랍스터 마농 구이 & 전복 김치말이 삼겹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