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제주동문시장 먹거리)야시장에서 한라산 흑돼지 떡갈비 먹어봐용

리에스카 2022. 2. 5. 10:23
728x90
320x100


제주도 4탄 맛집!!

 

이번에는 제주 동문시장의 야시장에서 떡갈비를 먹어보기 위해 한라산으로!!

 

제주 먹거리 3탄에서 배를 채우고 뭔가 더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왔습니다!!

 

동문시장의 야시장 5시에 시작인데요
동문시장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다가 8번 게이트 쪽으로 가니 야시장을 하고 있더라고요!
5시 전에 갔는데 일찍 시작했더라고요

 

동문시장 야시장의 한라산이라는 떡갈비 집에 사람들이 꽤 줄을 서 있어서 저도 줄을 섰습니다

(제주 3탄 때도 그랬지만 ㅎㅎ)


(주문)
한라산 떡갈비 간장 마늘맛 1개 - 4000원

*매운맛도 있습니다.

 

사장님 불 쇼를 하고 계십니다

한라산 떡갈비는 1개 4000원 3개 10000원입니다.

3개 사는 게 훨씬 이득인데,,, 배가 많이 차서 1개만 ㅎㅎ

 

철판에 구운 떡갈비를 옮겨서 소스를 바른 다음에 토치로 굽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와우 맛있어 보이네요🤤
맛만 보려고 샀는데 하나만 시킨 거 후회했습니다.

오오오오
볼거리도 있어서 더 재밌는 듯

 

기다리는 게 하나도 안 지루해요
불구경은 재밌지 않나요?

저는 불을 보고 있으면 영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

짠 드디어 나온 한라산 떡갈비
간장 마늘맛 시켰습니다.
매운맛도 궁금하네요😊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넣어주는데
양배추랑 조화가 너무 좋아요!!
(양배추 찬양)

100% 제주산 흑돼지 다진 것으로 만들었다죠😍
한 입 먹은 순간 이거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와 간장 마늘맛 왜 이렇게 맛있어요?
대박이다.

 


(총평)

일단 한라산 떡갈비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없으면 안 됩니다. 조화가 탑티어입니다 ㅎㅎ
근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스를 좀 더 넉넉히 넣어줘야 할 것 같아요.

고기양에 비해 소스가 좀 적어요.


주문하실 때 소스 많이 넣어달라고 하세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오면 또 먹으러 올 것 같은 맛집입니다 ㅎㅎ

 

 

(위치)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한라산 흑돼지 떡갈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