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노랑오리 훈제돼지목심 슬라이스

리에스카 2022. 1. 10. 09:54
728x90
320x100

 

노랑오리 훈제돼지목심 슬라이스 리뷰

엄마랑 같이 장을 보러 갔다가 엄마가 이거 드시고 싶다고 해서 사 왔다

 

무려 5990원에 겟~👍👍

나름 가성비 좋다고 생각함

포장 모습

굽기!
애들이 튼실하고 커요 

냄새 좋고 괜찮다고 생각함

나의 만능 쌈장~❤

된장 1스푼 고추장 1스푼 참기름

이러면 진짜 맛있는 쌈장 완성!

 

사실 쌈장 1 고추장 0.5 설탕 1 마늘 조금 참기름 해서 쌈장 만들면 진짜 엄청 맛있는데

한번 꼭 해 먹어 보세요!

남자 친구한테 이거 알려줬는데 남자 친구 진짜 뭐 먹을 때면 매일 이렇게 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

쉐키 쉐키

훈제 목심은 기름이 별로 안 나와서 팽이버섯 구울 때 올리브 오일을 살짝 첨가해서 구움

 

다 구웠다!! 

너무 간편해 굽는 거!!

밥에 쓱 고기 올리고 쓱 쌈장 올려서 먹기

야들야들 하이 완존 괜찮은데? 맛있어🥰

구운 팽이버섯 ㅎㅎ 

엄마가 팽이버섯 킬러임

지글지글 굽는 영상 

 

(총평)

간단하게 구워 먹을 수 있고 기름 안 튀어서 좋음

굽고 바로 먹어야 함 식으면 야들야들 사라짐 ㅜ

딱딱한 부분 있어서 발라먹어야 함

이게 제일 큰 단점

그래도 400g 5990원이면 나름 가성비 좋고 간단히 고기가 먹고 싶다 하면 사서 먹으면 좋을 듯

엄마는 오리훈제가 더 맛있다고 하심

 

끝~ 내 돈 내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