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아워홈 바삭등심카츠) 육즙 철철 두꺼운 돈까스🥩

리에스카 2022. 1. 13. 22:08
728x90
320x100


오늘의 제품 리뷰 아워홈 바삭 등심 카츠😃


요새 코로나여서 돈가스 먹으러 가기 힘들잖아요?

먹방 보는데 돈가스를 먹더라고요(츄르릅)
네. 그래서 돈가스가 먹고 싶어 져서 샀습니다ㅎㅎ

 

전면! 에어프라이어 전용 생빵가루 사용 & 100% 국내산 순살 등심 사용이라고 적혀있네요!
팬으로도 조리 가능하다는데 저는 에어프라이어로만 해 먹어 보았어요

저는 200도에 14분 돌렸어요
전면엔 8분이라고 쓰여있는데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가 성능이 안 좋나 봐요🥲

뒷면~ 칼로리가 안 적혀 있네요? 뭐지...?!

지금 보니까 에어프라이어 5분 예열도 해야 하고  굽는 건 8분~12분이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이래서 설명서 읽어야 하는 건데
3봉 지중 2 봉지나 먹었는데 지금 알게 됐네요 ㅋ.ㅋ 나참~

바삭 등심 카츠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은 모습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는 제일 작은 용량이랍니다)

 

아워홈 바삭 등심 카츠 돈가스 크기 😃
두께를 안 쟀네^~^ 생각보다 두꺼워요

 

다 구웠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바삭바삭하니 맛나 보이네 또 먹고 싶다 ㅎㅎ

 

짠💛 메밀소바랑 같이 옴뇸뇸 했답니다.


-tmi 오뚝이 돈가스 소스 찍어 먹음-

 

(아워홈 바삭 등심 카츠 총평)

등심 카츠래서 많이 두껍나 했는데 많이 두껍진 않고 오~ 두껍네 정도입니다.

굽고 나면 육즙도 나와서 완전 야들야들 맛있어요 촉촉함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저는 3 봉지 샀는데 다 먹으면 또 살 거예요

완존 내 스타일이거든요💘

 

내 돈 내산!

 

-아워홈 바삭 등심 카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