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치즈) 치즈가 콕콕 박힌 맛있는 닭가슴살

리에스카 2022. 1. 28. 11:12
728x90
320x100

저 다이어트하려고 닭가슴살 장만했습니다.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치즈

🧀🧀🧀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보니까

다른 닭가슴살 스테이크보다 뭔가 덜 첨가되어있는 것 같은 식감이라고 하더라고요

치즈도 콕콕 박혀있어서 맛있다고 하는 리뷰에

저의 손은 움직이고 말았습니다 ㅎㅎ

 

앞 뒷면 모양은 이렇습니다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85칼로리네요

 

꺼내니까 그릇에 담겨있는 모습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잘 모르시겠지만 전자레인지 돌린 후입니다 ㅋ,ㅋ

 

한 입 먹은 후

 

 

(총평)

먹어본 닭가슴살 스테이크 중에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는 듯

일단 향부터가 너무 침샘을 자극하고 콕콕 박혀 있는 치즈가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진짜 리뷰처럼 닭이 막 갈려있고 그런 게 아니라 결대로 찢어지는 느낌?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좀 짠맛이 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다이어트할 때 바르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만 먹어야겠습니다.

 

다들 다이어트 파이팅!!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