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무봉리토종순대국 이천점)부발 돼지곱창전골 맛집

리에스카 2022. 7. 3. 11:00
728x90
320x100

오늘은 무봉리토종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부발에 순댓국 맛집이 많은데 ㅠㅠ

무봉리 토종 순대국 완전 맛집이었습니다.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무봉리토종순대국 이천점

 

돼지 곱창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합니다!!

 

배추김치가 예술인 곳,,,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김치가 맛있어야 국밥도 맛있다!

 

돼지곱창전골 (소) - 25,000원

원래 (중)인데 메뉴판에 잘 못 인쇄돼서 소라고 쓰여있는 거라고 한다!

여자 3명이서 먹었는데 충분!

돼지 곱창만 들어있다. 다른 부속고기 등은 들어있지 않음

돼지 곱창 양이 어마어마하다 ㅎㅎ

 

*아쉬운 점

당면 사리가 없음 ㅠ

메뉴판에서 따로 추가도 못하는 게 너무너무 아쉽다.

또한, 오래 끓여야 꾸덕한 국물이 된다.

(저는 꾸덕한 국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래 끓였습니다.

오래 안 끓이면 뭔가 맑은 느낌의 국물!)

 

전골 시키면 우동사리도 함께 나옵니다!

우동 너무 맛있어요 ㅠㅠ

 

볶음 공기 - 2,000원

솔직히 볶음밥도 먹어야죠?

한국인 국 룰

저는 2개 했습니다.

양 진짜 많아요!

 

보글보글

맛 좋은 돼지 곱창전골!

 

총평

솔직히 나는 부속고기가 있는 돼지곱창전골을 좋아한다.

뭔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ㅎㅎ

 

근데 무봉리토종순대국은 곱창만 들어있다!!

곱창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추천!

곱창이 많이 들어 있어서 곱창을 원 없이 먹은 기분이다.

볶음밥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근데 당면이 없어서 많이 아쉽다.

그래도 엄청 맛있게 먹고 왔다.

 

위치
무봉리토종순대국 이천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