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영등포 겐로쿠우동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우동 맛집

리에스카 2022. 7. 23. 09:48
728x90
320x100

두부 씨랑 영등포에 놀러 갔다가 점심에 우동이 먹고 싶어서 들렸습니다.

 

영등포 겐로쿠우동 타임스퀘어점

 

겐로쿠우동 타임스퀘어점은 오픈형 매장입니다.

 

겐로쿠우동은 면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먼저 많이 시켜먹고 싶어서

자루소바는 싱글 

우동은 더블로 시켰습니다.

 

*먹다가 추가 가능!

 

겐로쿠우동 단무지가 엄청 맛있어요!

유자 향이 솔솔 나서 감칠맛이 두배!

자루소바랑 우동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두부 씨도 엄청 좋아해서 저 통에 있는 단무지를 다 먹었습니다 ㅎㅎ;;

 

자루소바 (싱글) - 9400원

 

자루소바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면을 한번 더 리필해 먹었습니다. ㅎㅎ

 

살얼음은 아니었지만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살얼음이었으면 더 맛있었겠죠?

 

유부 초밥(이나리)도 하나 주는데 이게 별미더라고요.

 

 

풀 토핑우동 (더블) - 12500원

 

풀 토핑이라 그런지 건더기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파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그 고기랑 구울 때 먹는 파 맛이라 ㅠㅠ 극락

 

좀 덜 짜게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국물이 너무 짰어요 ㅠㅠ

알고 보니 덜 짜게 할 수 있더라고요?

너무 아쉽습니다..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우동보다는 자루소바가 더 맛있었습니다!

(우동이 너무 짰어요 ㅠㅠ)

사실 우동치고는 좀 비싼데

면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 분들한테는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겐로쿠우동 타임스퀘어점은

두부 씨가 너무 좋아해서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위치

겐로쿠우동 타임스퀘어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