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가마치 통닭 이천신하점) 부발에 몇 없는 치킨 호프집

리에스카 2022. 7. 25. 10:4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리에스카에요!

이번엔 부발 신하리에 위치한 치킨 호프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마치 통닭 이천신하점

 

체인점이긴 하지만, 가마치 통닭 중에서 제일 맛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곳 주말, 평일 상관없이 밤이 되면 홀에 앉을자리가 없어요ㅠㅠ

일찍 가야 대기를 안 합니다.

아저씨들이 많은 곳 = 맛집

 

포장도 엄청 밀려 있어서 30분은 잡고 가야 하는 듯!!

 

메뉴판인데 가격이 살짝 변동되었다는 것!!

약 천 원 인상된 것으로 압니다.

그래도 저렴!!

 

제가 가마치 통닭 이천신하점 엄청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자주 가는 만큼 메뉴도 많이 시켜먹어 봤죠 ㅎㅎ

 

한 마리 통닭

 

일단 한 마리 통닭!

옛날 아버지가 사다 주시는 그 시장 통닭 느낌!

 

짭짤하니 엄청 맛있습니다 ㅠ

저희 엄마가 통닭 별로 안 좋아하시는데

가마치통닭 한 마리 통닭은 엄청 좋아하십니다!

 

콤보 (양념)

 

이거 정말 물건

진짜 대박입니다.

일단 가마치통닭 양념 소스가 엄청 맛있는데(약간 옛날 양념 맛)

콤보는 장각 4개 날개 4개입니다.

엄청 가성비가 좋습니다 ㅠㅠ

 

저희가 이거 시켜서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데

옆 테이블 아저씨들이 맛있어 보인다고 저거 뭐예요? 하고 시키시는 것 보고 뿌듯 ㅎㅎ,,

너무 귀여우신 분들 ㅎㅎ

 

모둠 감자튀김

 

양이 엄청 많아요 ㅎㅎ

모둠답게 다양합니다!

 

머스터드/케첩 주시는데 저희는 콤보 양념에 찍어먹었습니다!

 

가마치 어묵탕!

 

국물이 대박입니다 ㅎㅎ

완전 자극적

와사비 간장 소스에 어묵 탁 찍어먹으면 극락 ㅠ

소주와 함께~ ㅎㅎ

 

가마치 떡볶이

 

솔직히 다른 사이드 다 제쳐두고 떡볶이 꼭 드세요

가마치 통닭에 떡볶이,,, 그냥 대박입니다.

자극적인데 너무 맛있어요 ㅠ

완전 포차 메뉴 ㅎㅎ

 

아 이거 리뷰 쓰는데 너무 먹고 싶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총평

가마치 통닭 이천신하점

제가 완전 단골입니다 ㅎㅎ

언니 집 주변이라 엄청 자주 갔었는데 항상 웨이팅 ㅋㅋ

저는 가마치 떡볶이랑 콤보, 한 마리 통닭을 자주 시켜먹습니다.

그리고 맥주 ㅎㅎ

 

따뜻하게 나오는 음식에 술 한 잔 하면 너무 좋잖아요?

분위기도 좋으니까 한 번 가보세요!

 

신하리에 포차가 딱히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마치 통닭 생기고 나서 주민 분들이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ㅎㅎ

찐 맛집!!

 

위치

가마치 통닭 이천신하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