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말챠 바스크케이크가 맛있다!

리에스카 2022. 7. 26. 10:25
728x90
320x100

두부 씨랑 더현대서울점에 가서 아이쇼핑을 하다가 다리가 아파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너무 예쁜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디저트 종류에 비해 음료의 종류는 너무 적었습니다 ㅎㅎ,,,

(심지어 영어 필기체 같은 거로 쓰여있어서 뭐가 뭔지 몰랐음 ㅠㅠ)

 

스콘과 케이크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케이크가 많이 팔린 상태 ㅠ

말차 바스크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2조각이 남아서 급하게 샀습니다 ㅎㅎ

 

매장 앞에 테이블이 별로 없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꽉 찼기 때문에 매장 테이블이 아닌 테이블에서 먹는다니까

테이크아웃 용으로 주셨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접시에 담아줍니다!

 

말차 바스크 케이크!! - 8500원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나름 좀 크기가 컸습니다!

 

체리가 콕 박혀있는데 초록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건 그렇고 바스크 치즈케이크 완전 꾸덕한데 또 부드러움 ㅠㅠ

너무 맛있어요!

제가 말차 엄청 좋아하는데 ㅎㅎ

말차 향이 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프레시 오렌지 아이스티 - 7000원

 

음료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프레시 오렌지 아이스티 맛은

음.... 그냥 오렌지 주스 맛이었습니다!

 

 

 

총평

카페레이어드 외적으로 너무 인스타 감성인 것 같다.

정말 예쁘다. 눈을 현혹시킴!

디저트 종류별로 다 먹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못 먹었다.

백수인 나에게 사치이긴 하지만,,,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맛있었다 (눈물)

 

다음에는 스콘도 꼭 먹어봐야겠다!

카페레이어드는 스콘이 제일 유명한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음료이고 자리이다.

접시에 담아서 먹고 싶었는데 자리가 너무 협소했다 ㅠㅠ

 

위치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