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무드왕)이천 감성 술집!

리에스카 2022. 7. 31. 18:10
728x90
320x100

오늘은 자매들과 함께 한~ 

 

이천 무드왕

 

진짜 무드가 엄청납니다 ㅎ

 

이런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너무 감성을 자극하네요!

뭔가 히피한 느낌~?

여성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런지 가보고 알게 되었답니다!

 

무드왕 메뉴!

아쉽게도 연어는 여름에는 안 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안주와 술을 팔고 있습니다.

 

우삼겹 떡볶이 - 16000원

 

무드왕 대표 메뉴인 것 같아서 시켰답니다 ㅎㅎ

 

근데 엄청 맛있습니다.

술안주답게 자극적인데요!

매콤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ㅠㅠ

 

배만 안 부르면 볶음밥 해 먹고 싶은 그런 맛!

 

역시 아는 맛이 무섭다^^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처음에는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많더라고요!

 

한라 토닉 - 12000원

 

요새 한라 토닉에 빠져있습니다.

한라 토닉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ㅠ

근데 먹다 보면 훅 가서 문제 ㅎㅎ;;

 

버터 갈릭 포테이토 - 8500원

 

감자튀김이 가격이 후들후들

그렇지만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달달한데 짭조름~

 

떡볶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위 사진 옆에 있는 프레첼(기본 안주)이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했는지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술안주

 

 

총평

이천 무드왕!

먹자골목 쪽에 있긴 한데 조금 구석에 있습니다!

잘 찾아가시길 ㅎㅎ

간판에 무드왕이라고는 안 쓰여있지만 야자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가본 바로는 사진에는 없지만 페페로니 피자도 맛있습니다!

여기 메뉴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이천에 서울의 밤이랑 토닉워터 이런 술 종류를 안 파는 곳도 많은데

무드왕에는 팔아서 친구들이랑 자매랑 자주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위치

이천 무드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