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영등포 대홍샤브샤브뷔페) 영등포역 찐 훠궈 맛집

리에스카 2022. 7. 24. 10:19
728x90
320x100

두부 씨와 영등포역 부근에 있는 훠궈 가게를 알아보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대홍샤브샤브뷔페

 

2층에 있는데 들어갈 때 살짝 망설였어요 ㅎㅎ

뭔가 진짜 중국의 느낌이 들어서,,,

 

하지만 용기 내서 들어왔는데!!

정말 깔끔하고 친절하시더라고요!

 

1인 16800원이라니,, 가격도 저렴하니 좋았습니다.

가장 메리트 있죠? 

 

신선한 채소와 면 종류, 소스류

 

일단 소스가 정말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해선 간장 소스와 참깨장을 항상 먹는데 해선 간장이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ㅠㅠ

그런데 대홍샤브샤브뷔페에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천엽, 간 이런 내장류? 도 있고

 

해산물, 햄, 버섯, 메추리알, 연근, 감자 등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대홍샤브샤브뷔페는 2 가지 맛 훠궈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백 탕이랑 홍탕을 선택했습니다.

 

일반 훠궈 무한리필과 달리 고기를 직원분이 가져다주는 형식!

*처음에는 이 정도 주시고 먹다가 더 달라고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너무 좋아서 먹기 전에 설렜습니다.

이게 어떻게 무한리필인가!! 그것도 16800원에!!

 

우리 동네에는 왜 이런 가게가 없는 건지 ㅠㅠ

너무 슬픕니다.

 

드디어 세팅된 훠궈!!
두근두근 합니다!

 

와웅 ㅠㅠ 너무 맛있겠죠?

저는 매운 거를 못 먹어서 백 탕을 먹는데

백 탕에도 그 훠궈의 향신료가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고기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오돌뼈 있는데 식감이 진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전 양고기를 가장 선호하죠 ㅎㅎ

 

끊임없이 먹는다!!

 

내가 좋아하는 소스!

해선 간장 소스 꼭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후식_무료로 주시는 중국 아이스크림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우유맛 아이스크림? 인 것 같아요 ㅎㅎ

 

총평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다.

대홍샤브샤브뷔페 이름 메모하세요!!!

훠궈 좋아하시면 영등포 갈 때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홍샤브샤브뷔페는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한 것 같습니다

소스도 하나같이 다 맛있고 신선합니다!

백 탕 완전 추천 ㅎㅎ

 

위치
대홍샤브샤브뷔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