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미쳐버린파닭 중리점/이천점) 파닭 말고도 안주가 있다? 골뱅이소면도 잡솨봐

리에스카 2022. 1. 18. 11:43
728x90
320x100

 

내가 너무 좋아하는 미쳐 버린 파닭 중리점 (찐 단골입니다.)

포장했습니다.

네이버는 이천점이라고 나오고 카카오 맵은 중리점이라고 나오네요? 모지

 

저 파닭을 너무 좋아합니다. 솔직히 치킨 먹자 무슨 치킨? 파닭 먹자 할 정도입니다.

솔직히 후라이드, 양념, 간장 다 맛있음

미쳐 버린 파닭 중리점 사장님 무뚝뚝하신데 친절합니다.

 

 

(주문)

파닭 2마리 3번 세트 (간장/양념) - 24000원 

골뱅이 소면 - 16000원 

 

시킨 것 사진

포장은 이렇게 해줍니다. 깔-끔

 

콜라는 펩시 500ml짜리 줍니다 (무료)

 

파닭

양이 정말 많아요

파는 따로 담아줍니다.

 

(꿀팁: 파 많이 달라하면 많이 주셔요ㅎㅎ)

 

파 올린 파닭

파 넣은 모습

치킨이 큼직 큼직해서 저는 가위로 반씩 잘라서 먹어요

 

골뱅이 무침~

골뱅이 소면이 엄청 먹음직스럽더라고요.

골뱅이도 큼지막한 게 많이 들어있고 16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원래 골뱅이 소면이 비싸긴 하니까요

 

좀 맵습니다.

빨간 고추가 들어있더라고요 진짜 맵 찔이이긴 한데 맛있고 자극적이라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맛있습니다 ㅋㅋㅋ

안주로 제격입니다. 진짜로~

 

소면 넣고 비빈 골뱅이 무침

소면 넣고 비비기~

소면을 더 추가해서 먹어야 딱 맞을 것 같아요

소스가 면에 비해 많아요

 

 

(총평)

저는 후라이드 파닭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후라이드 파닭은 겨자 소스를 줍니다 그게 맛이 써요)

양념, 간장이 가끔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후라이드, 양념, 간장 다 맛있습니다. 3 가지 맛 다 같이 먹고 싶다 ㅎ

골뱅이 소면은 매운데 맛있어요. 소면 더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위치)

미쳐 버린 파닭 중리점/이천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