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수원역 와플대학 수원로데오캠퍼스) 치즈범벅젤라또와플 진짜 치즈 범벅임🧀

리에스카 2022. 1. 20. 10:53
728x90
320x100

 

와플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온 와플대학 수원 로데오 캠퍼스🧇


아메리칸식 와플을 좋아하는 저는 와플대학이 좋습니다.
수원역에서 놀다가 와플대학 먹고 싶어서 한 번 가봤습죠

(수원역은 처음 와봤는데 흡연하는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와플대학 앞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흡연을 하고 있어서 조금 당황을 했습니다.)

매장은 매우 작고 앉아서 먹는 곳 없습니다.
수원역 와플대학 로데오 캠퍼스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대기 좌석 내부 2 외부 2 이렇게만 되어있네요

-내부-

내부 키오스크 사진

키오스크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사진들 보니 저거 다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나는 단 하나의 와플만을 골라야 하는데🥲 어쩌지

키오스크 앞에서 한 5분 고민한 듯
매번 크림 먹으니까 젤라토 한번 먹어 보자 하고 치즈 범벅 젤라토 와플 선택~🧀🧇

크림, 젤라또 사진

정말 다양한 크림들!!
이거 내가 반드시 다 먹어본다
진짜로👊

크림, 젤라또 사진


치즈 범벅 젤라토 와플 엄청 기대되네요
치즈 맛 와플은 처음이라 ㅎㅎ

(주문)
치즈 범벅 젤라토 와플 - 4800원
포장비 - 100원

 

영수증

기다리는 중
와플대학은 주문하자마자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바로 나온 따끈따끈 와플~

다른 와플대학 보다 빵이 심히 얇아 보입니다. 다이어트했니 너? 홀쭉이가 됐네

원래 이런 건가요?ㅜㅜㅜㅜ 저는 와플대학 수원 로데오 캠퍼스는 처음이라...

어쨌든 이왕 산거 맛있게 먹어봅시다

먹어보겠습니다 전에 사진 ㅎㅎ

뽀또 크림 맛 황치즈 크림도 한쪽면에 발라져 있어서 진짜 치즈 범벅이더라고요
극강 단짠단짠
너무 저의 스타일이더라고요😊

와플만 좀 두꺼웠다면 더 좋았겠지..
아쉽지만 콕콕 박혀있는 치즈도 맛있었습니다.


(총평)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와플대학 수원 로데오 캠퍼스!

치즈 범벅 젤라토 와플 맛있었는데
빵이 얇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또 갈듯~ 다음엔 크림으로도 먹어볼 거예요

 

(위치)

수원역 와플대학 수원 로데오 캠퍼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