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이천 땅스부대찌개 관고시장점) 찾았다 내 부대찌개 맛집

리에스카 2022. 1. 22. 08:57
728x90
320x100

 

어제는 놀다가 포스팅을 쉬게 되었습니다 하하,,

 

오늘은 이천 땅스 부대찌개 관고시장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부대찌개,, 혼자 먹기 어려운 음식이죠?

식당 가서 혼자 먹을 수 없는 음식 ㅜㅜ

 

그래서 땅스 부대찌개 관고시장점에서 밀 키트를 사서 해 먹었는데

역시 부대찌개만 파는 밀키트 전문점에서 사야 하나 봐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주문)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 - 9900원

 

포장해오는데 무거워서 좀 힘들었다,,

 

내용물

땅스 부대찌개 관고시장점: 육수, 라면사리, 두부, (베이크드 빈, 김치 포함된) 소스, 햄, 채소, 당면 사리

 

육수

여기는 물을 안 넣고 육수만 부어주면 되는군요

아주 쉽구먼

 

소스

역시 부대찌개는 베이크드 빈 아닐까요?

 

채소, 당면

떡,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파 등이 들어있고 당면 들어있는데 넙적 당면 같은 것이 들어 있습니다.

 

햄 등

햄 종류는 소고기 간 거, 스팸?, 소시지입니다

 

팔팔 끓이는 냄비

떡은 나중에 넣으라 했지만, 저는 떡이 많이 풀어진 것을 좋아하기에 먼저 넣었어요

떡은 집에 있는 거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다 익어가네용

팔팔 끓어서 넘쳐버렸어요 ㅎ... 슬프다

 

당면 넣기

당면 사리 넣어주고 용

 

라면 넣기

라면사리 넣어주면~~~

 

끝!!

 

보글보글 소리가 좋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룰루~

 

 

 

(총평)

솔직히 부대찌개 맛집이라고 비싸게 파는 식당 뺨칩니다.

가성비에 놀라고 맛에 놀람 진짜

3인분인데 4끼를 먹을 수 있는 양 혼자 4끼 내내 먹었습니다.

질리지 않냐고요? 절대요 ㅎㅎ 너무 맛있음 진짜

 

땅스 부대찌개 관고시장점은 이제부터 제 인생 부대찌개 맛집으로 선정하겠습니다 땅땅

 

저는 오리지널밖에 안 먹어 봤는데 다른 것도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위치)

 

이천 땅스 부대찌개 관고시장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