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미친피자 본점) 이름 그대로 토핑이 미친 피자🍕

리에스카 2022. 1. 29. 23:12
728x90
320x100

여러분 저 진짜 맛집만 소개합니다. 완전 다 내 돈 내산 임

호캉스를 왔는데
피자가 먹고 싶어서 배달 어플에서 탐험 중이었는데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서 클릭하게 되었습니다.

미친 피자 본점


미친 피자 본점 리뷰를 보니까 토핑이 완전 많이 넣어준다고 하더라고요?
반반 피자에 L사이즈가 2만 원이면 완전 가성비 미쳤다 이런 리뷰
그리고 무엇보다 리뷰 이벤트를 2개나 선택할 수 있었기에,, 저는 시키고 말았습니다.

반반 피자여서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오랜만에 고구마 피자를 시켰어요🍕🍠🧀
사장님 & 리뷰 추천도 화이트 고구마 무스 베이컨이더라고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며 주문 꾸욱-

(주문)
1판에 2가지 맛 반/반 기본 L - 19900원
[맛 선택]
슈퍼 콤비네이션 2X - 500원
화이트 고구마 무스 베이컨 - 500원

갈릭 디핑소스 - 200원*2

[미친 피자 본점 리뷰 이벤트]
1. 치즈크러스트
2. 모둠 감자

 

짠 이게 미친 피자다.
토핑이 많아서 배달 중 옆으로 쏠렸는지 고구마 피자 해일이 콤비네이션을 덮쳤다😂
옆으로 쏠렸는데도 바닥이 안 나오다니,,, 진짜 토핑이 미쳤나 봐요.

피자박스 옆에도 토핑 아껴서 뭐하냐 란 글귀가 ㅋㅋㅋ 정체성을 드러내는군요.

원래 빵 끝까지 토핑을 얹어주는데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끝에 그냥 얹어주신다더라고요? 이런 가성비를 봤나!!

보냉팩에 담아져 오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제로 콜라는 편의점에서 3600원에 사 왔어요 편의점 너무 비쌈 ㅜ

미친 피자 본점 리뷰 이벤트로 받은 모둠 감자
얘는 조금 실망 ㅜㅜ
맛은 매우 맛있는데 뭔가 만들어 놓은 것같이 엄청 차갑고 마른 느낌 ㅜ

제로콜라와 함께! 

호텔에서 대화하며 먹는 피자 꿀맛 야경도 좋고 다 좋네요
호캉스 제대로 함.

 

(총평)

미친 피자 진짜 토핑이 많다. 리뷰 이벤트도 2개나 줘서 배 터진다.
2명이서 먹었는데 2조각이 남았다.
리뷰 이벤트로 오븐 스파게티 시켰으면 4조각 남았을 듯
치즈 정말 많고 토핑 정말 많아서 가성비가 진짜 대박임
미친 피자 시킬 수 있으면 또 시켜먹고 싶다.
내가 사는 동네에는 미친 피자가 없어 너무 아쉬움...
고구마 피자 여기가 인생 피자임 진짜/

 



(위치)

미친 피자 본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