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메가커피 이천터미널점) 싸고 맛있다! 2층 매장이라 편하다!

리에스카 2022. 1. 24. 10:14
728x90
320x100

메가 커피 이천터미널점이 생긴 후로 자주 갑니다.

 

왜냐! 메가 커피 이천터미널점은 2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음료도 정말 맛있거든요!

요기 죠리퐁 들어가는 퐁 크러쉬 먹고 반해서 자주 메가 커피를 갔었는데요

다른 음료도 진짜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원래는 이천 중앙통에 있었는데 이천터미널 앞 탐앤탐스 자리에 메가 커피 이천터미널점이 생겨서 좀 많이 좋았습니다.

 

매장을 들어가면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내가 보려고 찍은 메뉴 사진)

 

정말 메뉴 다양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모든 메뉴 먹어보고 싶네요

 

(주문)

유니콘 프라페 - 4800원

녹차 프라페 - 3900원

 

짠 영수증~

 

음료가 나왔습니다.

역시 메가 커피는 프라페가 진짜 맛있어요

 

 

 

(총평)

메가 커피 이천터미널점은 이천의 다른 메가 커피 매장과 다르게 2층으로 되어있어서 앉을자리가 많아요

비즈니스 좌석도 있어서 공부하기도 좋은 곳

🤐🤐물론 어쩌다가 진짜 심하게 떠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간 날은 어떤 분이 막 웃다가 바닥에 누워서 웃더라고요 당황,, 누워서 웃던 말던 상관없는데 너무 시끄럽게 떠드는 건 예의가 아니잖아요 ㅜ)

 

유니콘 프라페 색깔만 보고 상큼한 건 줄 알고 시켰는데 매우 달달한 밀크 프라페였음 ㅋㅋㅋㅋㅋ

남자 친구가 매우 슬퍼했지만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밀크셰이크 맛

 

녹차 프라페는 진짜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꼭 시켜 드세요

 

메가 커피는 휘핑이 디폴트 ㅎㅎ 

메가 커피는 휘핑크림도 많이 올려주는데 휘핑크림이 맛있어요

 

 

 

(위치)

메가 커피 이천터미널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