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택이네 이천점 조개전골) 짱 큰 스페셜 문어 조개전골 드시러 가보세용

리에스카 2022. 1. 27. 11:29
728x90
320x100

언니 단골 가게인 택이네 이천점 조개 전골

 

길 옆에 골목 들어가면 보이는 이천 택이네 조개 전골

 

밖에 있는 수족관 ㅎㅎ
자세히 보니 전복이 기어 다니고 있었어요
신선하다는 의미인가 봅니다

 

 

 


택이네 이천점 5명이서 갔는데요~

5인이 없대서 사장님이 문어가 추가되는 스페셜 문어를 추천해주셔서 시켰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택이네 이천점 조개 전골 스페셜 문어를 먹어볼 겁니다이


(주문)
스페셜 문어 - 74000원
칼국수 3개 - 2000원 * 3
맥주 1병 - 4000원
소주 1병 - 4000원
음료 3캔 - 2000원 * 3

 

택이네 이천점 메뉴판 & 보리밥 무한리필이라는 문구^^*

셀프 코너 뒤에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아주 큰 냄비가 올 것임을 짐작하고 소스를 채워 줍니다

 

저는 고추냉이 간장, 고추냉이 초장으로^^*


고추냉이가 좀 센 고추 냉이니까 조금씩 추가해서 드셔요
저는 너무 많이 넣어서 코 아렸어요 힝

 

11분 타이머!
11분 지나면 뚜껑 열어주신다고 하시는 사장님~

 

냄비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커서 놀랬습니다.

뚜껑이 닫혀있으니 기대감이 확 들더라고요

두근두근

 

11분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 먹어볼까요?

셀프 코너

택이네 이천점 셀프코너에는

샐러드, 고추냉이, 콩나물 무침, 열무김치, 볶음김치, 밥, 참기름, 초장, 할라피뇨, 배추김치 등이 있습니다.

 

할라피뇨 있는데 맵다고 하네요 그래서 맵 찔이는 패스

 

이따 칼국수 먹을 때 김치도 가져와야겠네요

 

참기름, 초장, 밥

 

본격적으로 보리밥 무한리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언니가 담아주는데 먹음직스럽다더라고요

 

콩나물 무침, 열무김치, 볶음김치, 밥, 참기름, 초장을 원하는 대로 담았습니다

 

공짜 보리밥
왕 마시씀

 

진짜 대박 이게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나온 서비스! 튀김 오징어는 몸통만 전골에 넣어주시고 다리는 튀겨주신다고 한 것 같은데 내가 들은 게 맞나,,?

어쨌든 야들야들하니 겁나 맛있었음..

또 먹고 싶네요

 

먹기 좋게 잘라서 노나 먹읍시다

 

11분이 지나자 열리는 조개 전골~~

김이 엄청나서 사진 찍기 힘드러쒀요ㅜ
사장님께서 사진 찍으라고 기다려주셨음 매우 친절♡

조개 양이 ㅎㄷㄷ
관자랑 오징어 직접 잘라주시는 사장님~~

키조개 관자는 사장님이 빨리 드시라고 말해주셨는데 얘기하느라 안 먹고 있다가

사장님이 다시 와서 얼른 드셔야 한다고 질겨진다고 하시더라고요 힝
근데 진짜 조금 질겨짐
근데 맛있었어요

조개는 키조개 관자, 홍합, 바지락, 백합, 전복(3마리) 등이 있고
문어, 오징어, 어묵 이 써요

티드~~ 와 치즈 겁나 맛있다. 좋은 치즈 쓰는 듯 엄청 고소해요

조개에 싸 먹으면 고소함 2배임

 

드디어 선명하게 찍힌..

정말 먹음직스럽죠?

 

조개를 슉슉 먹어봅시다

너무 야들야들 고소 담백하니 맛있네요

국물도 진짜 너무 시원해서 소주가 막 당기는 맛입니다.

 

칼국수 면 3개 추가

 

크 양 많아요


칼국수가 일반 밀가루 면이 아니고 전분 섞인 면인가 엄청 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열무김치와 칼국수 호록

 

열무김치 삼삼하니 맛있음

 

5명이서 조개 먹고 칼국수 3개 시켰는데
남김..
양 많아요
배 터질 듯 ㅎㅎ

ㅋㅋㅋㅋ 블로그 동영상 찍는다고 웃으시는 엄마

 



(총평)
처음 시작은 키조개 관자였는데 이것부터 대박 맛있고 조개, 해산물, 어묵, 보리밥, 칼국수 모든 게 완벽
우리가 딱 마지막 손님이라고 하셔서 행운이다~ 했어요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우리 뒤에 2팀이나 더 왔는데 2팀도 다시 돌아가심ㅜㅜ
그래서 택이네 이천점. 맛집이구나. 확신했습니다.

솔직히 저렴한 건 아니지만 맛을 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또 오고 싶음!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와서 술 한 잔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위치)

택이네 이천점

 

이천 택이네 조개 전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