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미는 요리

초간단 또띠아피자) 최소한의 재료로 피자맛 느끼기🍕

리에스카 2022. 1. 19. 15:0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파, 또띠아,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소스를 이용한 초간단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봅시다

이거에다가 먹고 싶은 재료 올려도 상관없어요

저는 집에 재료가 없는데 피자가 먹고 싶어서 최소한의 재료로만 한 겁니다 

 

초간단 또띠아 피자 요리 시작!

 

양파 썰기 전양파 썬 후

양파는 잘게 썰어줍니다!

 

또띠아 사진

또띠아를 오븐 팬에 올리시고

 

토마토 소스 바른 사진

한 숟갈 푹 퍼서 피자 소스를 바릅니다.

파스타 소스여도 상관없어요

저는 오뚜기 피자 소스를 썼습니다 ㅎ

 

양파 올린 사진

양파를 올려주시고

 

크래프트 치즈 사진

모짜렐라를 올려 줍니다 ㅎㅎ

저 크래프트 치즈를 좋아해서 듬뿍 올려 줍니다

 

오븐 들어가기 전 사진

짠 재료를 다 올린 후 오븐으로 직행

저는 170도에 15분 돌려주었는데요

솔직히 시간은 오븐마다 차이가 있을뿐더러 또띠아 피자는 그냥 익히기만 하는 거 이기 때문에

치즈가 잘 녹고 또띠아가 타지만 않으면 되는 거라 그냥 슬쩍 돌리시면 돼요 ㅎㅎ

 

완성된 핏자 사진

짠 또띠아 피자 완성~~

어때요 정말 쉽죠?? 이거 반 접어서 옴뇸뇸 했습니다 ㅎㅎ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답니다

초간단 또띠아 피자 한 번 해 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300x250